도촌지역 아동센터 김정회센터장을 칭찬합니다.

by 김건태 posted Mar 26, 202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수정 삭제
항상 밝은 얼굴로 어린이들 반겨 주시고,

어린이 한명한명의 기질과 성격을 생각하고,

세심하게 케어 하시니 감사해요.


아이들의 먹거리 뿐만 아니라,

마음까지도 보시고,

모자라는 부분을 하나하나 채워주셔서

아이들이 자기 집처럼 느끼는 것 같아서 참 좋습니다.


아이들의 미래까지도 고려하여

적성에 맞게 지도하고, 격려와 용기를 복돋아 주어서,

아이들이 희망을 품을 수 있어서 감사해요.


무엇보다도 센터 분위가 좋아서,

아이들이 부족한 과목을 학습할 수 있고,

책도 많이 읽고

독후감도 쓰니 문해력이 점점 향상되는 것 같아요.


여러 선생님들이 친절하게 지도하고

학습분위기를 밝게 이끌어 주어서,

김정회 센터장님를 비롯하여, 선옥샘, 에덴샘,, 지연샘께 감사를 전합니다. 감사해요.


조리사 선생님께 감사를 드려요.

아이들이 맛있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힘써주시니,

참으로 고맙고 감사해요.


도촌동 지역아동센터가 이 지역에 희망을 주는 등불이 되길 바라며, 다시 한번 김정회 센터장을 칭찬하며, 감사의 뜻을 전합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